추가할인 안되요? 자주하시는 질문 - 이즈가구

WELCOME TO SHOP 회원가입을 하시면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가 기다리고 있습니다.

로그인 회원가입

자주하시는 질문

뒤로가기
제목

추가할인 안되요?

작성자 이즈가구(ip:)

작성일 2019-09-03

조회 593

평점 0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

고객님 : 좀 더 저렴하게 살수 있나요?
이즈가구 : 죄송합니다만 안내된 가격이 판매가격입니다.

현재 이즈가구의 제품은 본사인 이즈가구(구:우드텍) > 도매점 > 소매점(가구점)에서 판매하는 똑같은 제품들입니다.
유통단계를 줄이고 최소한의 마진을 책정하여 기본 소비자 가격의 30% 정도 가격 할인을 통해
가격경쟁력으로 대량으로 판매하고 있는 시스템입니다.


고객님 : 다른데는 전화걸어서 직접주문하면 10%까지도 빼주던데~
이즈가구 : 대형쇼핑몰에 입점한 판매업체들을 말씀하시는거 같습니다.

해당업체들의 경우 판매수수료를 대형쇼핑몰에 내야하는 입장이다보니
고객님께서 전화로 직거래하실때에는 판매수수료를 지불하지 않아도 됩니다.
판매수수료 할인을 해드리것이며 추가할인을 해드리는것은 아닙니다.

조금만 더 생각해보시면 고객님께 안내된 최초의 판매가는 판매수수료가 포함된 가격입니다
이즈가구는 직영쇼핑몰로써 처음부터 판매수수료가 포함되어 있지않은 가격입니다.


오프라인매장들이야 고객님들께서 내방하셔서 ‘흥정’이라는 단계가 있다보니
대략적인 흥정가를 업!해서 판매가를 표기 하지만
온라인쇼핑몰의 특성상 가격비교 후 경쟁력이 떨어진다 판단이 되면
고객님들께서는 전화문의가 아닌 다른쇼핑몰을 찾아 떠나게 됩니다.
시각을 조금 바꿔서 생각하면 ‘흥정가’의 경우 말한마디 잘하면 20% 할인 받고,
이가격이 최선일꺼야..라고 말한마디 덜하면 그냥 사은품하나 덤으로 받고 계약이 끝날수도 있다고 생각이 됩니다.^^

첨부파일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비밀번호
확인 취소