배송되어온 제품이 파손되었어요~ 자주하시는 질문 - 이즈가구

WELCOME TO SHOP 회원가입을 하시면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가 기다리고 있습니다.

로그인 회원가입

자주하시는 질문

뒤로가기
제목

배송되어온 제품이 파손되었어요~

작성자 이즈가구(ip:)

작성일 2019-09-03

조회 438

평점 0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

가구라는 제품의 특성상 안전한 배송을 위해 가구전문 배송업체를 통해 배송해드리고 있지만
"원산지>본사입고>판매 후 배송업체입고>배송사원 배송" 등의 물류과정을 거치다보니 어느정도 파손건이 발생되고 있습니다.

일반적인 파손건에 대한 맞교환 진행은 다음과 같습니다.

배송시 파손부위발견 > 본사 031-527-5221로 접수 > 010-3918-0742로 성함과 함께 사진접수 > 보고 후 교체상품 배송업체 입고 > 재방문,맞교환 입니다.

아무래도 파손,접수,교체상품 진행하는데 있어서 사진만큼 확실한건 없는듯 싶습니다.
불편하시더라도 빠르고 정확한 진행가능하도록 협조 부탁드립니다.

첨부파일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비밀번호
확인 취소